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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 작업 공간 전환 및 화면 구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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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분 |
2 |
홈 - 뷰 도구 - 정해진 3차원의 시점 전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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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분 |
3 |
홈 - 모델링 도구 - 정해진 솔리드 도형 작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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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분 |
4 |
홈 - 모델링 도구 - EXTRUDE LOFT REVOLVE SWEEP POLYSOLID PRESSPULL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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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6분 |
5 |
홈 - 좌표 도구 - UCS를 알아보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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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분 |
6 |
홈 - 메쉬 도구 - MESHSMOOTH로 솔리드 객체 부드럽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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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분 |
7 |
홈 - 솔리드 편집 도구 - UNION SUBTRACT INTERSECT INTERFERE SLICE THICKEN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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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분 |
8 |
홈 - 솔리드 편집 도구 - SOLIDEDIT 세부 명령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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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2분 |
9 |
홈 - 솔리드 편집 도구 - CONVTSOLID CONVTSURFACE 3DPOLY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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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분 |
10 |
홈 - 수정 도구 - MIRROR3D 3DALIGN 3DMOVE 3DROTATE 3DSCALE 3DARRAY FILLET CHAMFE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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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분 |
11 |
홈 - 뷰 도구 - SHADEMODE VIEWS VPORT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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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분 |
12 |
표면 - 작성 도구 - NETWORK LOFT SWEEP PLANSURF EXTRUDE REVOLV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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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분 |
13 |
표면 - 작성 도구 - SURFBREND SURFPATCH SURFOFFSET NURBS작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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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분 |
14 |
표면 - 편집 도구 - INTERFEFE OFFSETEDG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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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분 |
15 |
표면 - 편집 도구 - SURFFILLET SURFTRIM SURFUNTRIM SURFEXTEND SURFSCURPT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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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분 |
16 |
표면 - 정점 조정 도구 - 3DEDITBAR CONVTONURBS CVSHOW CVADD CVREMOVE 정점선택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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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분 |
17 |
표면 - 곡선 및 형상 투영 도구 - 등각선추출 SURFACEAUTOTRIM PROJECT기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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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분 |
18 |
메쉬 - 메쉬 도구 - MESH기본도형 REVSURF EDGESURF RULESURF TABSURF SURFTAB1 SURFTAB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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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분 |
19 |
메쉬 - 메쉬 도구 - 각진 도형과 표면을 부드럽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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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분 |
20 |
메쉬 - 메쉬 편집 도구 - 메쉬를 자유 자재로 편집 수정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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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분 |
21 |
메쉬 - 메쉬 변환 - SOLID 또는 MESH로의 변환 및 유형 설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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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분 |
22 |
메쉬 - 단면 도구 - 3차원의 객체 단면도 생성 및 모서리 추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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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분 |
23 |
렌더 - 예제로 알아보는 기본 렌더 도구 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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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분 |
24 |
렌더 - 예제로 알아보는 기본 렌더 도구 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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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