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|
사용자 인터페이스화_단축키 등록, 쿼드메뉴 수정, 수정자리스트 수정 |
|
33분 |
2 |
재질 및 재질편집기 개요 |
|
34분 |
3 |
스탠다드 재질 |
|
29분 |
4 |
재질을 꾸며주는 하위맵핑_1 |
|
30분 |
5 |
재질을 꾸며주는 하위맵핑_2 |
|
30분 |
6 |
재질을 꾸며주는 하위맵핑_3 |
|
32분 |
7 |
레이트레이스 재질_ 금속, 유리, 물 |
|
28분 |
8 |
맨위/맨아래 재질, 혼합 재질 |
|
10분 |
9 |
기본 기능을 이용한 모델링 응용편_1 |
|
24분 |
10 |
도자기 재질_범프맵의 다각적인 활용, UVW 맵핑 |
|
28분 |
11 |
의자 재질_레이트레이스 |
|
22분 |
12 |
촛대 맵핑_그라디언트 맵핑, 맨위/맨아래 맵핑의 한계, UVW 맵핑 |
|
21분 |
13 |
단순 스튜디오 세팅, 라이트 세팅 |
|
29분 |
14 |
와인잔 재질_레이트레이스, 아키텍쳐, 기타 라이트 조정 |
|
26분 |
15 |
식탁의자 재질_레이트레이스, 아키텍쳐, 스탠다드, UVW 맵 |
|
25분 |
16 |
파이톤 의자 재질_이등방성 재질, 오렌-네이어블린 |
|
18분 |
17 |
양변기 재질_레이트레이스, 건축, 오파시티 맵(불투명도) |
|
22분 |
18 |
세면대, 컵, 컵받침 재질_마스크 맵, 그라디언트 맵 |
|
32분 |
19 |
샹들리에 재질 적용_레이어 활용 및 이름 분류의 중요성 |
|
45분 |
20 |
렌더 설정창 개요 |
|
34분 |
21 |
레이어의 활용, 이름 변경 활용 및 필요성 |
|
10분 |
22 |
기본 기능을 이용한 모델링 응용편_2 |
|
10분 |
23 |
기본 기능을 이용한 모델링 응용편_3 |
|
21분 |
24 |
기본 기능을 이용한 모델링 응용편_4, 변위(디스플레이스) 활용 |
|
26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