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~

선생님 홈페이지에 올리려 하다가 이곳이 더 나을 것 같아 글 올립니다.

 

제가 9급 이론 강의를 동영상으로 수강했는데 아주 만족했습니다.

다만.. 그 카메라 기사분께서 제대로 촬영에 임해주시지 않아 그게 너무 불만족스러웠어요.

선생님은 반대편으로 가셔서 판서를 하시며 수업 중이신데 카메라는 부동.. 그래서 수업하시는 걸 음성으로만 듣고 있으면 뒤늦게 카메라 앵글을 맞춰주고 하시더군요. 어쩌다 한 번 그러면 그럴 수도 있지 하지만.. 이론 강의 내내 계속 되는 불성실함과 심지어 선생님께서도 영상 중에 기사 분께 주의를 주시기도 하는 데도(핸드폰 만지고 있지 말라는 선생님 주의 메시지에 할 말이 없더군요..ㅠㅠ..) 달라지는 것이 없어서 전 동영상 수강 학생이라 어쩔 수 없이 그 불편함을 감당해야 했습니다. (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.)

또, 이건 자주는 아니지만 카메라가 꼭 다리를 올리고 흔드는 것 마냥 떨릴 때도 있었구요.(제가 실강을 촬영하는 수업을 들어보질 않아 어떤 식으로 수업을 촬영하는지는 잘 알지 못하지만 카메라 지지대에 다리를 대고 떠는 느낌이랄까..)

 

제가 부탁 드리고 싶은 것은 이번에 모의고사 강의가 새로 올라오던데(꼭 수강할 겁니다:D)

이 강의는 되도록이면 다른 성실한 기사분께서 촬영해주시는 걸로 해주셨음 해요.

만약 할 수 없이 그 기사분이 촬영하셔야 한다면 강력하게 메시지를 주셨음 합니다.

 

바쁘실 텐데 이런 일로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.

글을 남기지 말까 고민을 여러번 하다가 이론강의 처음부터 끝까지 기사분이 너무 심하게 불성실하셨고

올해에 꼭 합격하고 싶은 마음과 선생님의 좋은 강의를 수강하시는 다른 공시생분들께서도 좀더 나은 동영상 강의를 보실 수 있었으면 해서 선생님께 부탁을 드립니다.

 

날씨가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

더 좋은 모의고사 강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.

안녕히 계세요~:D